나메코 네오 NEO Mushroom Garden

 나메코 재배 키트 새버전이 나왔다. 나메코 시리즈는 예전에 많이 하다가 데이터 백업 기능이 없어서(디럭스 제외) 폰 몇번 바꾸니까 자꾸 초기화 되서 안하게 되었다. 근데 이번에 새로운게 나와서 의리로 다운 받았다. 나메코에 대한 으리!

 나메코 시리즈 중에서는 제일 처음 나온것과 시즌은 한글화가 되었지만 디럭스랑 네오는 아직 안됬다(대신 영어버전). 개인적으로 한글화된 버전이 약간 발번역이긴 하지만 나메코가 직접 번역한듯한 귀여운 말투라서 좋았다.

그동안 패스워드 정리


  1. kabikabidan
  2. namekoke
  3. namekopafe

링크 : NEO Mushroom Garden

시작화면. 전작보다 화면 전환이 부드러워지고 고해상도 폰 화면에도 최적화가 된것같다.

나메코 기르는중. 이번에 패스워드 공개된걸 집어넣으면 나메코 히어로를 언락할수 있다. 이번엔 각각의 통나무테마 마다 같은 나메코의 다른 의상이 나온다. 저건 기본 나메코의 히어로 의상.

패스워드. 카비카비단(곰팡이팀)의 리더 미니(한국어는 양아치 나메코였나?)를 수확해보자. 카비가 뭔지 궁금해 사전찾아보니 곰팡이인듯. 그럼 곰팡곰팡단인가...
http://namepara.com/neo/en/news/detail/140421_en.html

카비뜻 구글링...

  1. (n) mold; mould; mildew

 그외에 각종 공지는 나마파라 뷰어 앱을 깔거나 나메코 파라다이스(한글버전) 싸이트 에 가면 볼수있다. 

update! 

 나메코 네오 두번째 패스워드가 공개되었다. 나메코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업데이트된것 같은데 암튼 새로운거니까 ㄲㅅ.

패스워드, 나메코케는 애니메이션 제목  「Nameko-ke no Ichizoku」 (なめこ家の一族 / The Mushroom Family) 에서 온것 같다. 나메코가족!

나메코 덕후라면 다 봤을테지만 영상도 첨부. 일본어 능력자분이 한글 자막도 달았다.

http://www.youtube.com/watch?v=8hH5t6X94QY

뒤에 나메코 같은거 이름이 뭐였더라...는 수확하는게 아니라 그냥 배경 ㅎㅎ

나메코를 보고 있으면 케릭터들이 다 웃고 있어서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듯

  
 나메코 세번때 패스워드가 공개되었다. 그 사이에 페스티벌 테마 뭐 이런것도 있었는데 그건 패스워드없이 됬었고 이번엔 패스워드를 써야한다.

비번은 나메코파페
 흐음 덕력이 부족해서 뭐랑 콜라보한건지는 잘 모르겠다. 카라 파페를 검색하니 사진이 뜨긴하던데...


끝으로 나메코 피규어 자랑

역시 아웃포커싱 기능. 응후응후

나메코 수확자.




댓글